'강원 락 페스티벌 INJE 2019' 8월 16일부터 3일간 인제에서 열려 >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블로그

'강원 락 페스티벌 INJE 2019' 8월 16일부터 3일간 인제에서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0회 작성일 19-06-21 23:07

본문

강원도, 인제군, 케이인디음악협회가 후원하고 강원 락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강원 락 페스티벌 2019’가 오는 8월16일~18일 3일간 강원도 인제군 인제 잔디구장 및 소양강변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강원 락 페스티벌’은 점점 줄어들어가는 국내 록 페스티벌에 아쉬움을 느끼고, 다시 록 음악의 부흥을 이루자는 취지를 내세우고 있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거친 분위기와 함께 록 음악 특유의 강인함과 강렬함을 나타내고 있어, 상세한 정보가 공개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록 음악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원 락 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개최 공지 안내문을 통해 “록 음악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은 그리 많지 않다. 심장을 두드리는 강렬한 음악과 아티스트들의 열정적인 공연, 함께 즐길 사람들, 그리고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 이 모든 것들이 어우러질 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 “강원 락 페스티벌은 단순한 페스티벌이 아니라, 전 세계 뮤지션들과 록을 사랑하는 젊음이 한데 어우러지는 교류의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 국내·외를 대표하는 록 뮤지션의 라인업 구성은 그 동안의 목마름을 해소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해 강원 락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원 락 페스티벌’이 열리는 강원도 인제군은 장엄한 대자연을 자랑하는 만큼 한여름에도 비교적 시원한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2시간 이내에 도착 가능한 높은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어 페스티벌 개최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설악산, 소양강, 내린천 등 유명 관광자원이 많기 때문에,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휴가지로도 적합하다.


최성기 인제군수는 “인제군이 이번 강원 락 페스티벌 개최를 통하여 대한 민국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 도시로 변모하여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한 성장 모멘텀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곳에서 처음 개최되는 ‘강원 락 페스티벌’이 어떤 모습으로 음악 팬들을 만족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원 락 페스티벌’은 오는 24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93
어제
503
최대
687
전체
39,304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