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대중음악인의 이름을 딴 전국에서 최초로 형성된 창작의 거리인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에서 개최되는 봄날愛, 비긴어게인을통해 관광객과 시민들에게공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대구시민의 정신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진정한 힐링을 위해 마련해 보았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인기 가족오페라 는 전체 공연시간은 70분 정도로 맞추고 주요곡은 원어로, 노래 중간에 들어있는 대사는 한국어로 바꾸어 처음 오페라를 접하는 이들도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여기에 반원 모양의 슬라이딩 무대가 작품의 재미를 더해준다. 평소 연령 제한으로 오페라 공연을 볼 수 없었던 6~7세 어린이들도 관람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대구시민주간을 기념하여 전석 만원으로 저렴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가 2020년 상반기를 힘겹게 보낸 대구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도니제티의 대표 희극 오페라 을 무대에 올린다. 이탈리아의 시골마을에서 싸구려 와인이 신비한 묘약으로 둔갑해 사랑의 메신저가 된다는 내용의 은 전설적인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애창곡 `남 몰래 흘리는 눈물`로도 유명하다.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성악가들과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펀스튜디오 소속 성악가, 관록의 제작진들이 함께해 반년 만의 전막 오페라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
2021 유네스코 세계기념인물로 선정된 우리나라 최초의 사제 김대건 신부의 탄생 200주년 기념행사가 문화예술역사관광축제 / 사회적 공익가치 행사로 2021년 8월 김대건 신부의 고향 당진 솔뫼성지에서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대규모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 서울을 테마로 한 최초의 실감형 미디어 아트 전시 · 시각적 자극에 한계를 두지 않고, 청각, 미각, 공감각 등 다양한 감각적 체험 제공 · 서울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체험 · 서울을 재해석과 재구성을 경험하며 인문학적 감성 확대 · 바코드 스캔 등 비대면으로 인터랙티브 체험 활동 가능
1987년부터 축적된 ㈜한국국제전시의 풍부한 네트워크와 전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숨어있는 유망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전문가 및 유명 작가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다양한 매체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일러스트레이터를 적극 홍보하고,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의 미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교류의 장을 선사한다.
수미마을은 맑은 물로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양평에서 365일 사계절 다양한 주제로 가족끼리 함께 당일 캠핑과 소풍을 즐기면서 체험활동을 하는 곳이다. 봄(송어딸기캠피닉), 여름(메기수염캠피닉), 가을(몽땅구이캠피닉), 겨울(빙어체험 캠피닉)가 진행된다. 가족끼리 캠피닉을 통해 더 많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
송어낚시 및 다양한 체험을 즐길수 있다. 축제는 두레마을 어르신들이 운영하는 곳이며, 미흡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
마을 전체가 골짜기로 이루어져 겨울철 기온이 낮은 지역의 자연환경을 이용해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빙어잡기, 숭어낚시 체험장을 운영한다. 야간조명시설을 이용한 산책로와 얼음조각길, 먹거리, 지역특산물 장터도 함께 조성돼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먹거리·체험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세안문화원은 기획전시와 연계한 식문화 영화 상영회을 개최한다. 한국과 아세안 식문화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이번 상영회는 2021년 1월부터 2월까지 매주 주말동안 상영된다. `호로록`, `찹찹`, `오물오물`, `한·아세안의 식탁` 4개의 테마로 한국과 아세안, 나아가 아시아 음식 영화까지 총 10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상영작 연계 각 분야 전문가의 특별 토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영화를 매개로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