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 Personal Blog HTML Template

Search

Travel Tip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Lifestyl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Hotel Review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바라만 봐도 좋은 청풍명월 제천

충청북도

제천은 예부터 바람 맑고 달 밝은 고장이라 하여 청풍명월로 불렸다. 가는 곳마다 청풍호반의 푸른 물과 사방으로 물결치는 산들이 청풍명월의 비경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바라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1박2일의 여정을 시작한다.

화려하게 빛나는 인천의 낮과 밤

인천

낮 동안 인천의 역사와 문화예술을 만나고 밤에 더욱 화려해지는 야경과 함께 하는 코스다. 인천 개항장 거리에서 인천 개항기의 역사와 조화를 이루는 현대 문화예술을 만나고,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동심의 세계에 빠져볼 수 있다. 외국의 어느 항구도시 같은 송도센트럴파크에는 바닷물로 만들어진 인공호수가 있다. 주변에 특급호텔과 쇼핑몰,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고, 야경이 무척 아름다운 명소다. 인천의 역사와 문화예술을 만난 후 바라보는 소래포구 상인들의 ...

유네스코지정 미륵사지와 왕궁리유적코스

전라북도

미륵사지와 왕궁리유적은 유네스코에서 세계유산으로 지정받은 백제역사유적지구에 속하는 곳이다. 익산에서 가장 유명한 유적지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두 곳을 여행하면서 백제의 문화를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화산천주교회는 조선 현종 때 김대건 신부가 황산 나루터로 상륙한 것을 기념해 1907년 완공했다. 한국 천주교회에서는 성지로 여기는 곳이다. 익산교도소세트장은 폐교에 세운 교도소 세트장이다. , , 등 다수의 영화, 드라마를 촬영했다.

영월의 젊은달와이파크와 함께 SNS 인생 사진 코스

강원도

2020년 한국 관광의 별을 수상한 젊은달 와이파크와 SNS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월 지역 카페인 제이큐브 뮤지엄&카페에서 사진 찍는 재미를 느껴 보자. 또 늦가을부터 겨울까지만 볼 수 있는 판운면 섶다리, 영월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한반도지형, 날씨가 좋으면 일몰과 야경 감상하기 좋은 별마로천문대에서 자연과 인간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조화를 감상하는 것도 좋다.

풍광이 눈부시게 어우러지는 동해의 서피비치코스

강원도

강원도 양양은 설악산과 동해의 풍광이 눈부시게 어우러지는 청정 지역이다. 국내 3대 관음도량으로 불리는 낙산사와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하조대전망대, 바닷가에 지어진 아름다운 절 휴휴암을 지나, 숲의 맑은 기운을 체험하는 송이밸리 자연휴양림전통까지 매력적인 공간이 수두룩하다. 먹거리가 풍부한 양양전통시장과 송이축제는 물론 오색약수터의 산나물 비빔밥에 서피비치에서 맛보는 이국적인 음식들은 양양의 특별한 추억으로 남는다.

와인과 함께 즐기는 영동여행

충청북도

우리나라 최대 포도 산지 영동. 전국 유일하게 포도와 와인특구로 지정된 영동을 여행하면서 뺄 수 없는 와인투어! 영동에서 생산된 포도로 와인을 만드는 와이너리 투어로 영동을 즐겨보세요.

당일코스로 즐겨보는 익산 여행

전라북도

익산 원도심 내에 위치한 익산아트센터를 시작으로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다양한 소장품이 있는 국립 익산박물관, 금강변에 조성된 대규모 생태습지공원인 용안생태습지까지 익산에서의 하루를 알차게 즐겨보자.

영광의 유서 깊은 불교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탐방

전라남도

백제불교의 최초 도래지, 영광! 유서 깊은 불교문화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영광으로 떠나보자.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백수 해안도로와 숲쟁이 숲은 덤이다.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이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가슴 탁 트이는 속초여행

강원도

복잡하고 답답했던 마음도 깨끗하고 넓은 바다를 보면 해소되는것만 같다. 아름다운 바다 절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을 수 있는 그런 곳이 필요하다면? 일반인에게 출입통제 되었다가 65년만에 개방된 외옹치 바다향기로와 해상에 설치된 정자, 영금정이 있는 속초로 떠나보자.

가을 홍성을 즐기는 방법

충청남도

홍성의 가을을 즐기는 방법! 천년의 역사를 품고 있는 홍주성 천년여행길을 걸으며 빨갛게 노랗게 물든 낙엽을 보며 가을이 왔음을 한껏 느껴보자. 제철을 맞은 대하와 새조개를 맛볼 수 있는 남당항 주변에 위치한 앵무새와 교감을 나눠보고, 저녁 노을이 아름다운 어사리 노을공원에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는건 어떨까. 곧 돌아올 김장철을 맞이해 광천토굴 새우젓도 구경해보자.